아이콘 HOME > 후원/자원봉사 > 자원봉사자/실습생게시판
사회복지사 실습을 마치며..
작성자 : 홍승이  조회 : 999 
작성일 : 2019-10-10 








긴장속에 처음 실습을 나갔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실습이 종료 되었습니다.


원장님 께서 각 배정받은 방에  어르신들의 상태나 증상을 미리 말씀해 주셔서 그나마 덜 실수하고 어르신들을 대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.


어르신들을 처음 뵈었을 때 많은 생각과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 우왕좌왕 하였지만


시간이 지나면서 어르신과 친밀감도 쌓이고 편한마음도 드니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.


월요일에 실습이 끝났지만 며칠동안 윤00 어르신 생각이 계속났습니다.


바쁜 일정만 정리 되면 꼭 한번 더 찾아 뵈려고 합니다.


항상 밝고 환하게 일하시는 요양보호사님들 보면서 대단함을 느꼈고 사회복지사님들의 열정과 진심에 감탄할 정도 였습니다.


같이 있던 실습생분들과 함께여서 재미있었구요~ 실습에 임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  얻어갑니다.

 

사회복지사분들의 열정과 원장님의 마인드 등 실습에서 배운 것 을 기초로 하여 사회복지사로서의 길을 열심히 가보겠습니다.

 

모두들 감사했습니다.



고숙희 수고에 감사드립니다.사회복지사 실습을 끝내시고 어르신의 생각에 가슴 한켠이 아리는 그 마음이 우리에게 더 열심히 하라는 소리로 전해집니다. 감사합니다.     삭제 2019-10-16 11:21
성영아 생활실과 사무실에서 복지사로서 역량을 키워가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~~~~~ 수고 많으셨습니다^^    삭제 2019-10-18 13:18
 [이전]   사회복지사 실습을 마치고.....  2019-10-10
 [다음]   새길동산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떠올리며...  2019-10-10